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평소 옷 입히는거 힘들어하는 아이! 옷을 입혀도 엉거주춤 잘 안움직이려는
작성자 스****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3-05-06 16:46:3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1
평소 옷 입히는거 힘들어하는 아이! 옷을 입혀도 엉거주춤 잘 안움직이려는 아이! 시야가 가리거나 걸리적거리는 거 못참는 아이! 이 제품 사셔야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말주변 없지만 제 후기를 읽어주세요.?????? 저는 캠핑 전 급 비소식이 있어 네이버 폭풍 검색을 하던 중 “아! 이거다!“하고는 망설임 없이 결제했어요.:) 저희 강아지가 민감하지는 않아서 무엇이든 크게 거부감이 없는 편이기는 하나 노령견으로 접어드는 나이인지라 제품을 구매할 때, 건강과 스트레스, 제품의 편의성에 중점을 두는 편인데요. ppuya제품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1. 예쁜 컬러와 디자인의 심플함. 2. 다른 우비들처럼 다리에 고리를 걸어 고정하지 않는 강아지를 배려해주시는 마음담긴 디자인. 3. 모자가 티셔츠입듯 머리부터 입히는 제품이 아닌 점 4. 꼬리 앞부분에 주름이 잡혀있는 점.(원단이 길면 몸길이에 따라 우비가 꼬리부분에 걸려 넘어가거나 구겨질텐데 꼬리 윗부분에 주름이 잡혀있어 강아지가 착용했을때, 불편함이 없을것 같아 보여 그 점 또한 좋았습니다.) 5. 우비 안에 하네스 착용이 가능한 점+ 하네스 고리를 꺼낼 수 있는 오픈포켓 위치가 2개인점 이러한 이유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받기 전 제 맘에 쏙 들어 저희 집 강아지도 좋아해주면 좋겠다~~싶었는데, 역시나가 역시나네요.?? 상세페이지의 착용3초컷처럼 정말 입히느라 시간이 걸리는일 없이 툭! 툭~! (말 안해도 아시죠? 리얼3초) 평상시에도 동계캠핑 제외하고는 옷을 따로 입히는 일이 없어 혹시나 불편해 하지는 않을까 아주 조금. 아주 쬐~끔 걱정했었는데 평상시와 다름없이 편안하게 잘 다니더라구요. 무엇보다 구매 전후로 너무 친절하게 대응해주셨어요. 제가 사진을 열심히 찍어보았으나 실물만큼 예쁘게 담질 못해 사진은 첨부하지 못했지만 좋았던 점들 그리고 저희집 강아지가 편해 보였던 부분들 구매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참고가 될까싶어 길게 적었습니다;; 판매자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유니크한 제품들 부탁드려요~!
(2023-05-06 스마트스토어에서 등록된 구매후기)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